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단신

아델, 리치 폴과 결혼 임박?

팝스타 아델(Adele)의 결혼이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는 소식이다.

 

아델이 11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인 리치 폴과의 화목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키스를 나누는 사진이나 벤치에 함께 앉아있는 사진, 저택 앞에서 열쇠를 들고 포즈를 취한 사진 등이다.

 

 

 

특히 저택 앞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아 두 사람이 함께 새집으로 이사한 것이라는 해석이 이어지고 있다. 아델은 올해 1월 배우 실베스터 스탤론이 비버리 힐스에 소유하고 있던 대저택을 5800만 달러(약 746억 원)에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1억 1천만 달러(약 1415억 원)에 내놓았던 매물이었지만 매수자가 나타나지 않아 아델이 저렴하게 사게 된 것 같다고.

 

기존에 비버리 힐스에 3채의 저택을 소유하고 있던 아델은 리치 폴과의 신혼집으로 추측되는 이 집으로 4채가 됐다. 이번에 매입한 저택은 8개의 침실과 12개의 욕실, 사우나, 수영장, 극장, 아트 스튜디오, 골프 퍼팅그린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8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차고도 갖춰져 있다.

 

아델은 2021년 초 5년 동안 함께한 남편이자 아들 안젤로의 아버지인 사이먼 코넥키(Simon Konecki)와 이혼 후 리치 폴(Rich Paul)과 연애를 시작했다. 리치 폴은 NBA 에이전트로 르브론 제임스, 벤 시몬스 등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