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단신

DJ 머스타드 이혼

DJ 머스타드의 이혼 보도

 

유명 힙합 프로듀서 DJ 머스타드(DJ Mustard, 본명 : Dijon Isaiah McFarlane)가 결혼 1년 반 만에 모델 출신 아내 샤넬 티에리와 이혼했다는 소식이다.

 

머스타드는 이혼 사유로 "화해할 수 없는 차이"를 들었고, 세 자녀 카일란(Kiylan, 10)·카우너(Kauner, 7)·코디(Kody, 2)에 대한 법적 물리적 공동양육권을 신청했다고 전해진다. 이들은 2020년 10월 결혼하기 전에 2018년에 약혼을 했었고, 이미 그 이전 19세 때부터 함께 하고 있었다.

 

샤넬 티에리 인스타그램

 

티에리는 지난 화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성원에 감사를 표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그녀는 '좋은 말씀, 생각, 기도에 감사드린다'라며 '나를 팔로우하거나 나를 개인적으로 아는 사람은 누구나 내 가족이 나에게 세상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12년을 충성을 바쳤지만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을 보는 것은 가슴 아픈 일 그 이상이다'라고 남겼다.

 

한편, DJ 머스타드는 2014년 힙합씬(Scene)에 '래칫(Ratchet)'이라는 장르를 크게 유행시켰으며 2015년에는 우리나라 래퍼 도끼(Dok2)가 발표한 'Multillionaire (멀타일리네어)'를 함께 작업하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