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단신

<토르 4: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예고편 공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토르 4: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예고편이 공개됐다. 그리고 크리스 햄스워스(Chris Hemsworth)가 다시 날씬해진 토르로 돌아왔다.

 

 

<토르 4: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공식 예고편

 

90초짜리 예고편에는 미국 하드 록의 자존심인 밴드 건즈 앤 로지즈(Guns N' Roses)의 '스윗 차일드 오마인(Sweet Child O' Mine)'이 OST로 흐르며 익숙한 인물들이 계속 지나간다.

 

가장 눈에 띄는 장면은 나탈리 포트먼이 복면을 쓴 마이티 토르로 나오는 순간이다. 토르 시리즈에서는 '다크 월드' 이후 첫 등장. 묠니르를 들고 있는 그녀를 경외심에 찬 모습으로 바라보는 토르의 표정도 볼 수 있다.

 

마이티 토르 - 나탈리 포트먼

 

크리스 햄스워스는 지난해 6월 토르 4의 촬영을 마치며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이 여행을 또 다른 놀라운 마블 여정으로 만들어준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감사드린다. 안전벨트를 매고, 준비해서 영화관에서 보자!!"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었다.

 

크리스 햄스워스 인스타그램

 

이번 작품에는 햄스워스와 포트만 외에도 테사 톰슨(Tessa Thompson), 크리스찬 베일(Christian Bale), 크리스 프랫(Chris Pratt), 데이브 바티스타(Dave Bautista) 등이 출연한다. 감독은 '코르그'로 출연도 하는 타이카 와이티티(Taika Waititi)가 맡았다.

 

영화의 개봉은 북미 기준으로 오는 7월 8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