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단신

카니예 웨스트 새 여자친구와 일본에 나타나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새로운 여자친구이자 모델인 체니 존스(Chaney Jones)와 함께 일본에 등장했다.

 

 

체니 존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5일 체니 존스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육교로 보이는 장소에서 카니예 웨스트와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두 사람이 함께 도쿄를 방문한 것이 드러난 것. SNS 상에는 오다이바에서 목격됐다는 이야기도 올라오고 있으며, 관계자에 따르면 4월 22일 즈음부터 일본에 와있었다는 전언이다.

 

 

3월 NBA 경기장에 함께 나타난 카니예 웨스트와 체니 존스

 

 

현재 교제하는 것으로 보이는 체니 존스는 카니예 웨스트가 올해 2월 개최한 최신 앨범 'DONDA2'의 리스닝 파티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카니예 웨스트는 당시 배우 줄리아 폭스(Julia Fox)와 만나는 중이었으나 그 즈음 헤어진 것으로 보인다.

 

카니예 웨스트는 과거 수차례 일본에 방문한 바 있으며 전 부인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과 아이들과도 함께 관광에 나선 적도 있다.

 

 

2019년 9월 뉴욕에서 촬영된 사진

 

 

한편, 2014년 5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결혼식을 올렸던 카니예 웨스트와 킴 카다시안은 지난해 2월부터 '화해할 수 없는 차이'로 이혼 소송 후 조정 중이다. 둘 사이에는 4명의 자녀 노스(North, 8)·세인트(Saint, 6)·시카고(Chicago, 4)·삼(Psalm, 2)이 있다. 킴 카다시안은 현재 코미디언이자 배우인 피트 데이비슨(Peter Micheal Davidson)과 교제 중이다.

반응형